// 정의
const UINT WM_USER_MESSAGE = ::RegisterWindowMessage( _T( "WM_USER_MESSAGE" ) );
// 보내기
::PostMessage( HWND_BROADCAST, WM_USER_MESSAGE, 0, 0 );
::SendMessage( HWND_BROADCAST, WM_USER_MESSAGE, 0, 0 );
// 받기
BEGIN_MESSAGE_MAP( .. , .. )
ON_REGISTERED_MESSAGE( WM_USER_MESSAGE, OnFunction )
END_MESSAGE_MAP()
LRESULT ...::OnFunction( WPARAM wParam, LPARAM lParam )
{
return S_OK;
}
const UINT WM_USER_MESSAGE = ::RegisterWindowMessage( _T( "WM_USER_MESSAGE" ) );
// 보내기
::PostMessage( HWND_BROADCAST, WM_USER_MESSAGE, 0, 0 );
::SendMessage( HWND_BROADCAST, WM_USER_MESSAGE, 0, 0 );
// 받기
BEGIN_MESSAGE_MAP( .. , .. )
ON_REGISTERED_MESSAGE( WM_USER_MESSAGE, OnFunction )
END_MESSAGE_MAP()
LRESULT ...::OnFunction( WPARAM wParam, LPARAM lParam )
{
return S_OK;
}
'Developmen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Visual Studio] IE 8.0 업데이트 후 VS2005, VS2008 wizard 스크립트 오류 해결책 (0) | 2009.03.31 |
---|---|
[Development] GPL 라이센스를 찾아보다가.. (0) | 2009.02.06 |
[CListCtrl] MeasureItem (0) | 2009.01.13 |
[Utility] 유용한 유틸리티 (2) | 2009.01.13 |
[TRACE] C++ Debug를 위한 TRACE 찍기 (1) | 2009.01.13 |